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루헨퍼니처 일산파주점 다녀왔어요~

by 다삐 2023. 11. 20.
반응형

이번에 결혼준비를 하게 되면서 알게된 루헨퍼티처(소파,수입매트릭스,식탁)에 다녀왔어요

영업 : 매일10:00-19:00
일산에 가구단지 유명한거 아시나요? 매장이 엄청 많더라구요
이중에 어디를 가야하나 고민을 끝에 첫방문 하게된 루헨퍼니처 일산파주점은 토요일 오후 늦은시간에 가서
그런지 상담사분과 소통하면서 매트릭스 체험을 할수있어서 좋았어요

반응형


1층은 쇼파
2층은 매트리스,프레임, 식탁
쇼파도 구매하면 좋겠지만 사정상 알아보진 못했는데
맞춤제작이 가능하고 세련되고 깔끔한 침대부터
다양한 색상의 패브릭 쇼파까지 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은거 같아요
다음에 쇼파 구매하게 되면 상담받아보려구요 ㅎㅎ
저의 방문 목적은 매트리스와 프레임이였기에 2층으로 바로 올라갔어요 ㅎㅎ

슬리퍼로 바꿔신고 들어가야해요

 


매트리스 종류가 이렇게 많은지 다양성에 대해
처음 알게된 날이였던거같아요
신세계였어요~
 체험하면서 나한테 맞는 내취향의 매트리스를
고를수있는고 그에 대한 설명들도 잘해주셔서
편안하게 둘러볼수있었구요
프레임도 맞춤제작이 가능해서 집 사이즈에 맞춰서 어느정도 조율이 가능하다는거!!

처음본곳이라 다른곳도 둘러보고 온다고 말씀드리고 돌아갔는데
다음날 다른곳 둘러봤지만 이곳이 생각이 나더라구요 
다시 찾아가 상담을 받고 구매결정을 하게됐습니다^^
침대만큼은 잘사고 싶었는데
이번 결정 너무 잘한거같아요~~


얼른 12월되서 침대 받아보고싶네요 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