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보타닉웨딩 카라홀 본식스냅 가성비 DVD <스냅스타 > 추천인,짝꿍 할인

by 다삐 2023. 12. 29.
반응형

웨딩홀 예약 후 본식DVD 알아보던중에 스냅스타를 알게 되서 후기를 남깁니다!!
주변 지인이 사기를 당한경험을 듣게 되어 더더욱 신중히 잘 선택해야겠다고 생각하고 알아보게 되었는데요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 규모도 크고 제가 예약한 웨딩홀도 촬영한 경험이있어서 후기들을 둘러봤는데 여기면 되겠다 싶어서 예약문의를 남겼어요 ㅎㅎ
저녁 늦은 시간에 카카오톡 문의를 미리 남겨놨구요
다음날 아침 연락이 왔습니다 피드백이 빨리 와서답답하지 않더라구요 ㅎㅎ

내용적어서 보내놓으면  업체에서 확인 후 환불규정에 대한 링크를 보내줍니다 읽어보고 기다리면 예약이 가능한지에 대한 여부를 알려주고요ㅎㅎ
피드백이 빨리서 처리를 빨리 할수있었어요
기록만 남기고 싶은분들은 기록형으로 해도 좋고요
베스트는 기본형이예요 저도 기본형으로 했어요!!
자세한 내용은 스냅스타 홈페이지를 통해 보면 더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짝궁할인을 통해서 가성비있게 DVD를 찍을수있어요
예약 확정이 잘되어있는지도 문의사항있으면 언제든 연락달라고 물어보지 않아도 얘기해주시는것도 좋았네요

추천인 코드 필요하시면 댓글남겨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