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주말 친구네서 저녁 한끼 골뱅이무침, 시금치닭고기볶음, 시금치국

by 다삐 2021. 2. 10.
반응형

주말 친구네서 저녁 한 끼
골뱅이무침, 시금치 닭고기볶음, 시금칫국


코로나로 인해 한동안 보지 못했던
친구들을 만난 날이에요!!
친구네 집에 초대받아 가게 됐습니다!!

 

골뱅이 무침과

 시금치 닭가슴살 볶음을
친구가 직접 만들어줬어요!!!

주말에 빠질 수 없는 게 술이죠ㅎㅎㅎ

탄산 가득해 보이는 소맥과 함께
주말을 마무리합니다~
이번 한주도 고생했다 토닥토닥ㅎㅎㅎ

짠~을 빼면 아쉽겠죠???

시금치 닭고기볶음을 한입 먹어봤는데
딱!!!! 술안주네요!!
술을 부르는 맛입니다
닭고기도 부드럽고 시금치랑 꿀 조합이네요!!

맛남의 광장이라는 프로그램에
시금치 덮밥이 나왔는데
그 메뉴를 응용해 만들었다고 하더라고요~
응용해서 만든 음식이 비주얼적으로도
더 맛있어 보이네요ㅎㅎ

다음 메뉴는 골뱅이 무침!!
파도 직접 손질해서 썰은
정성 100% 골뱅이무침이에요~
새콤 매콤 맛있어요!!
손맛이 느껴집니다ㅎㅎㅎ

 

시금치 된장국은 국물이 끝내줍니다~
육수를 잘 우려냈는지 깊은 맛이 나더군요ㅎㅎ

듬뿍듬뿍 시금치ㅎㅎ
두 그릇 해치웠어요!!

여기 맛집이네요!!!

다 먹고 너무~ 배가 부른데
후식이 빠질 수 없죠~

요즘 딸기가 제철이죠~
시지도 않고 달달하고 맛있어요!!

마지막으로
4가지 종류의 과자와 견과류!!!
주전부리로 먹기 딱이죠~
어릴 때 군것질 과자로 자주 먹던 꾀돌이와 밭두렁ㅎㅎ
이제는 밭두렁이 이가 깨기지 않을까 조심히
야금야금 먹어요^^

맥주가 빠질 수가 없네요
이번 주 주말은 ㅎㅎㅎ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과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서 값진 시간이었어요!!!

제 글을 봐주시는 모든 분들도
일상 속에서 소소한 행복들을
찾아가셨으면 좋겠어요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