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주말저녁 집콕 한끼

by 다삐 2021. 1. 10.
반응형

주말저녁 집콕 한끼


집에서 보내는 일이 많아진 요즘
주말저녁 지인집에서 한끼식사 초대를 받았어요^^

연어 한 덩어리을 썰어서 그릇에 이쁘게 정렬시키고
준비된 샐러드와 견과류도 같이 플레이팅했습니다^^

세계 10대 푸드인 연어는 피부노화를 억제시켜주고
다크서클도 줄여주고 피부보습에도 효과가 있죠!!!
몸에도 좋아 많이 먹어야 될것만 같아요ㅎㅎㅎ

몸에 좋은 연어를 먹는데
어찌 또 술이 생각이 나는지ㅋㅋㅋㅋ

연어를 먹으니 느끼해서
김치찌개도 끊여서 먹었어요ㅋㅋㅋ
김치찌개에 공깃밥 한그릇
국물 좋아하는 저로써는 완전 만족이었어요!!!
비법이 있는 건지 맛있게 끓여줘서
두 그릇 후딱 해치웠어요ㅎㅎㅎ

고기를 오븐에 구웠는데 생각보다 시간이
오래 걸리더라고요~
오랜 시간 동안 고기를 기다렸답니다ㅎㅎㅎ

통삼겹과 소갈빗살♡
소갈빗살은 부드럽고
통삼겹은 비계와 퍽퍽살의 조화가 굿이었어요!!!

고기와 같이 먹을 것들도 다양하죠ㅋㅋㅋ
있는 거 다 꺼내 먹었어요~
어떤 걸 찍어먹느냐에 따라 고기 맛도
달라지니까요^^
 
배 터지게 식사를 마무리했네요.

음식점에서 메뉴를 시키면
한정적인 선에서 주문해야 하는데
집에서 먹으니
먹고 싶은 음식을 다 준비해서
오랫동안 수다도 떨면서
여유롭게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는 점이
참 좋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