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Dessert

강문해변 근처 카페 강릉 초당 커피 정미소

by 다삐 2022. 11. 28.
반응형

강문해변 근처 카페 강릉 초당 커피 정미소

화요일 : 정기휴무
영업 10:00~20:00



툇마루에 가려고 했는데 평일인데도 불구하고
줄이 어마어마 하더라구요
혼자 여행 온 저는 기다리지 않고 다른 카페를 막 찾았습니다 ㅎㅎ

그러다 발견한 커피집 초당 커피 정미소!

매주 화요일 휴무
영업 10:00~20:00

외관으로 봤을 때는 성수에 있는 카페 느낌이 났어요 ㅎㅎ

친절하게 입구 표시도 돼있답니다^^

반응형

강릉에서만 마실 수 있는 커피를 먹어보고 싶어서
정미소 크림 라테를 주문했어요~
디저트 배를 남겨둬야 하는데 꽉 차서
디저트는 못 시켰어요 ㅠㅠ

11시 조금 넘어서 도착해서 그런지
손님이 없었는데 점심시간이 지나니 자리가 만석으로 바뀌었답니다 ㅎㅎㅎ

카페 규모가 막~~ 넓지는 않았는데 아늑한 분위기라 좋았어요 ㅎㅎ

정미소 크림 라테!! 크림이 부드럽고 맛나요!!

툇마루 카페 못마셔서 아쉬웠는데
쌀정미소를 개조한 아늑한 분위기의 초당 커피 정미소를 알게 되어 좋았고
커피 맛도 굿굿굿이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