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강릉 고속터미널 막국수 맛집 남애 막국수

by 다삐 2022. 12. 9.
반응형

강릉 고속터미널 막국수 맛집 남애 막국수


매주 월요일 정기 휴무
영업 10:00~20:30

간판 사진 찍는걸 깜박했네요 ㅠㅠ

메뉴는 이렇습니다^^
강릉에 오면 막국수를 안먹고 가기 아쉽지요~
날씨가 쌀쌀해졌는데도 막국수가 먹고 싶어서 들렸는데
제가 일찍 도착해서 그런지 사람이 없었어요 ㅎㅎ

물막국수와 메밀전을 주문했구요~

물 막 국구는 깔끔했어요. 조금 삼삼한 것 같아 열무김치랑
곁들여먹고 식초랑 겨자도 넣어서 먹으니 새콤하니 맛있었어요 ㅎㅎ

메밀전에 여기는 김치를 올려 주더라고요

반응형

거부감 없이 잘 잘 어울렸고
메밀전이 쫄깃쫄깃했어요 ㅎㅎㄹ

날씨가 쌀쌀한데 차가운 음식을 시켜서 그런지
사장님이 차 한잔을 내려주셨는데
생각해주시는 따뜻한 마음 차로 잘 받아마셨습니다^^

강릉 터미널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
길 찾기도 쉽고
버스 타고 가기 전 남는 시간이나 강릉 여행 전
배가 고플 때 간단하게 한 끼 하기 딱 좋아요~

반응형

댓글